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천 제물포 맛집] 제물포 포장마차 난장

by 웃고 가자 2022. 6. 6.

안녕하세요 웃고 가자입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인천 제물포역에서 가까운

포장마차 난장입니다.

여기는 서비스 안주가 엄청 많아요ㅋㅋㅋ

맛도 훌륭합니다!!

 

무뼈닭발 제육볶음

기본 안주로 콩나물 국이랑 번데기가 같이 나옵니다.

무뼈 닭발 : 만원

제육볶음 : 만원

가격도 요즘 술집에 비하면 정말 혜자입니다.

제 기준으로 맛은 맵지 않고 달달한 맛인 거 같아요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술안주로 최고!!

 

떡볶이 김치전

닭발이랑 제육볶음 먹다가 서비스 안주로 나온

떡볶이, 김치전입니다.

떡볶이는 어릴 때 학교 앞에서 먹던 떡볶이보다 맛있었어요

나온 거 다 먹고 2번 정도 더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착하셔서 그런가 더 주시더라고요!! 너무 감사해요

떡볶이에 술 엄청 마셨습니다..ㅎㅎ

 

똥집

똥집도 같이 서비스 안주로 나옵니다.

제가 똥집을 잘 먹지는 않는데 소금에 약간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서 먹게 되더라고요ㅋㅋㅋ

이것도 술안주로 좋았습니다.

 

 

서비스 안주, 닭발, 제육볶음

서비스 안주, 음식 다 맛있는 난장입니다.

난장 음식은 저의 입맛에 딱 맞는 거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던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