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천 도화동 맛집] 소고기 맛집 소백점

by 웃고 가자 2022. 6. 14.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소고기 맛집 소백점입니다.

소고기가 당겨서 어디로 갈지 검색하다가 리뷰도 좋고 평점도 좋길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소백점 기본반찬

맨 처음 나오는 기본 반찬입니다.

저는 젓갈이 입맛에 맞아서 많이 먹었습니다ㅋㅋㅋ

반찬들 맛이 나쁘지 않고 다 좋았어요

셀프바도 있어서 다 드시면 리필하시면 됩니다!

진꽃살

크... 진꽃살 상태가 보자마자 너무 좋았어요

얼른 구워서 고기 한 점에 소주 한잔씩 먹었습니다.

고기가 맛있으니까 술이 달더라고요ㅋㅋㅋ

진꽃살 강추입니다!!

 

등심

등심도 상태가 좋아서 들고 왔습니다.

얼른 구워서 고기 한 점에 술 한잔ㅎ.ㅎ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등심 구이

고기 상태가 좋아서 더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반찬들도 맛있고요ㅎㅎ

소고기 당길 때는 소백점 재방문 할거 같습니다.

완전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