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천 구월동 맛집] 익선우대갈비 강력추천!!

by 웃고 가자 2022. 6. 11.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갔다 온 맛집은 구월동 익선 우대 갈비입니다!!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맛집인데

웨이팅이 엄청 많아서 갈지 말지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웨이팅 너무 싫어요ㅜㅜ)

그런데 어플로 예약을 할 수도 있더라고요

당장 예약을 하고 친구랑 다녀왔습니다ㅎㅎ

 

익선우대갈비
익선우대갈비

고기 상태 보자마자 너무 좋았고

여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고 왔습니다ㅋㅋㅋ

반찬은 고기 사진 찍느라 정신 팔려서 못 찍었는데

날치알이랑 고기를 같이 싸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우대갈비-직원분이-구워준다

고기 상태가 볼 때마다 좋고

직원분이 한입 크기로 맛있게 잘 구워주십니다.

버섯도 꿀맛ㅎ.ㅎ

우대갈비-정리

한입 넣으면 입에서 녹는 우대 갈비...

우대 갈비 중에서는 제 인생 맛집입니다.

고기 한 점에 술 한잔 했는데

술이 달았어요ㅋㅋㅋ

 

꼬들살

뼈에 붙어있었던 살을 분리한 게 꼬들살이라고 합니다.

저는 꼬들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소금 찍어 먹으면 입에서 녹아요

꼬들살 한 점에 술 한잔..ㅎㅎ

행복하게 먹고 왔습니다.(재방문 금방 또 할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