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천 심곡동 맛집] 내가 가본 곱창 맛집중에 최고!! 곰순네 돌곱창

by 웃고 가자 2022. 6. 3.

안녕하세요 웃고 가자입니다!!

오늘 맛집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서구청에 위치해 있는 곰순네 돌곱창입니다.

요즘 서구청 갈 일이 많아져서 곱창 맛집을 찾던 도중에 곰순네 돌곱창을 찾았습니다

여기 올 때마다 돈 엄청 써요... 하지만 그 값을 합니다 곱창 맛은 인정이에요

 

<6월 3일 기준 곰순네 돌곱창 가격>

돌곱창 구이 1인분 24.000원

생막창구이 1인분 24.000원

염통 20.000원

볶음밥 3.000원

 

천엽

서비스로 주시는 천엽입니다.

제 친구는 못 먹겠다고 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ㅎ.ㅎ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나 아주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구워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부추

부추는 처음부터 엄청 많이 주세요ㅋㅋㅋ

부추도 곱창이랑 같이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2번 정도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꿀맛!!

돌곱창 2인분

돌곱창 구이 2인분입니다.

곱창 맛집을 여러 군데 먹으러 다녔었는데

이 집은 곱창을 처음 보자마자 정말 깨끗하다고 느껴졌어요

아래 영상으로 보시면 더 확실하게 느끼실 겁니다!

 

돌곱창 영상

사진보다 영상이 화질 더 좋습니다..ㅋㅋㅋ

곰순네 돌곱창은 염통도 맛집이에요

너무 익히지 말고 적당히 익었을 때 바로 드세요

염통 맛에 반합니다.

돌곱창 1인분

돌 곱창 1인분 추가!! 곱창은 볼 때마다 깨끗하고

익혀진 부추랑 함께 먹으면 정말 살아있는 기분이에요

너무 맛있습니다.

 

볶음밥 1인분

곱창 다 먹고 빠질 수 없는 볶음밥!!!

1인분인데도 양 정말 많습니다.

이 날 너무 맛있어서 술도 엄청 마셨습니다ㅋㅋㅋ

얼른 또 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