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천 심곡동 맛집] 뼈삼겹 맛집 심곡연탄집

by 웃고 가자 2022. 6. 17.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뼈삼겹이 정말 맛있는 심곡 연탄집입니다!!

고기도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고

고기 상태도 정말 좋습니다.

기본반찬

심곡 연탄집에서 처음 나오는 기본 반찬입니다.

명이나물이랑 고기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중간에 된장찌개가 무료로 나옵니다!!

 

뼈삼겹살

뼈삼겹 상태 보자마자 정말 좋았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뼈삼겹 보면서 술 한잔..ㅎㅎ

 

뼈삼겹살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뼈삼겹 인정~!!

고기 한 점에 술 엄청 마셨습니다ㅋㅋㅋ

여기는 제가 한 달에 한 번은 꼭 방문하는데

갈 때마다 만족하고 가는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