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천 미추홀구 맛집] 돼지곱창전골 맛집 소문난곱창

by 웃고 가자 2022. 6. 5.

안녕하세요 웃고 가자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 위치한 소문난 곱창입니다.

이곳은 제가 돼지곱창전골이 생각날 때마다 가는 찐 맛집인데요

돼지곱창전골 소 20.000원짜리 시켜도 정말 배불리 먹습니다.

 

백곱창, 반찬

제일시장 소문난 곱창은 처음부터 백 곱창 볶음 서비스!!

20.000원짜리 시켜도 백 곱창 볶음이 서비스예요.. 너무 좋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도 맛있어서 몇 번이나 더 달라고 합니다.

 

백곱창 서비스

전골이 나오기 전인데도 백 곱창 볶음으로

소주 한 병은 쉽게 넘어갑니다ㅋㅋㅋ

곱창 크기도 커서 씹는감이 너무 예술이에요!!

 

돼지곱창전골

소 짜리 인데도 양이 정말 많습니다.

맵기는 처음에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면 맵게도 해주십니다!!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린 다음에

육수 추가해서 계속 끓여 먹습니다.

국물이 깔끔해서 술이 계속 들어가거든요ㅋㅋㅋ

당면 추가도 필수~~

소주 두병 포함 3만 원도 안 넘었습니다...

 

 

돼지 곱창

집에서도 또 먹고 싶어서 포장해왔습니다ㅋㅋㅋ

방문해서 포장하시려면

1인용 돼지곱창전골 + 돼지곱창만 만원 추가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양념장도 더 달라고 하세요)

돼지곱창전골 포장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20.000원입니다.

포장해도 푸짐하게 주시는 사장님...

얼른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