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천 심곡동 맛집] 소곱창 맛집 우킹 소곱창

by 웃고 가자 2022. 6. 20.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인천 심곡동에 위치한 우킹 소곱창입니다.

요즘 심곡동 갈 일이 많아져서 맛집을 찾던 도중에

우킹 소곱창을 찾았습니다ㅋㅋㅋ

곱창 맛집이에요!!

기본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곱창집을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대파 김치가 반찬으로 나오는 곳은 처음 봤어요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어울릴까 했는데

대박!!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ㅋㅋㅋ 

 

소곱창-2인분

소곱창 2인분입니다

곱창 안에 곱이 엄청 많아서 씹을 때마다 느껴졌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꽉 찬 곱이 보입니다ㅋㅋㅋ

이 날은 쏘맥 한잔에 곱창 하나씩만 먹었는데

곱창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소곱창-1인분

소곱창 2인분 순삭 하고

소곱창 1인분만 추가했는데

양을 더 주신 건지 처음 시켰던 거랑 비슷할 정도였어요ㅋㅋㅋ

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도 곱창이랑 같이 구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얼른 또 재방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