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후기

[인천 배달 맛집 대한낙곱새] 냄비 버너 대여 해주는 낙곱새 맛집

by 웃고 가자 2022. 7. 5.

안녕하세요!! 제가 친구랑 pc텔 잡고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냄비 버너 대여해주는 낙곱새 맛집을 찾았습니다!!

가격은 냄비 버너 대여 포함해서 29000이에요ㅋㅋㅋ(배달비 미포함 29000입니다)

냄비랑 버너도 대여 가능한데 저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배달박스

문 앞에 이렇게 배달됩니다ㅋㅋㅋ

박스가 너무 귀여워요😍😍

 

배달박스개봉

뚜껑을 열면 이렇게 냄비 안에 낙곱새를 넣어주시고

각종 반찬들이 따라옵니다!!

구성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일단 냄비랑 버너를 대여해주시니까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낙곱새

크... 진짜 냄비 + 버너로 낙곱새 해 먹으니까

밖에서 먹는 기분도 나고 정말 좋았어요ㅋㅋㅋ

술이 안 들어갈 수가 없다...

 

대창

대창을 계속 끓여서 먹으니까 굳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끓일수록 더 맛있어서 점점 더 맛이 좋았습니다.

냄비 + 버너 대여가 진짜 짱👍👍 

 

낙곱새- 볶음밥

마지막으로 먹다 남은 낙곱새에다가

밥이랑 참기름 넣어서 볶아주면

배 부르게 먹습니다ㅋㅋㅋ

 제가 시킬 때는 볶음밥이 이벤트 중이었어서

볶음밥 + 참기름 + 김가루까지 주셨어요

 

다시 시켜먹을 의향 100%입니다.

 

댓글